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이메일 필수 @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잠자리날개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잠자리날개 서비스 이용약관]

 

[여행/숙박 부문]
   

1 (목적)

본 이용약관은 잠자리날개(이하『제공사』로 지칭)가 잠자리날개 웹사이트(http://www.zamzzary.com)와 연계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이하『플랫폼』으로 통칭)을 통하여, 제공하는 숙박업소 온라인 예약, 여행상품 중계 등의 제반 서비스(이하『서비스』로 지칭) 이용과 관련하여, 제공사와 이용고객(이하 『회원』으로 지칭)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과 기타 제반사항에 대한 규정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용어 정의)

이용약관에서 명시되는 용어의 정의는 하기와 같습니다.

1. 
회원의 명칭은 제공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자로서, 제공사 플랫폼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개인 이용고객, 숙박업소주 포함) 일컫습니다.
2. 
닉네임의 명칭은 플랫폼의 Q&A 등에서 보여지게 되는 회원의 가명을 일컫습니다.
3. 
아이디의 명칭은 아이디로 구분되는 회원 본인 여부를 인증하기 위해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플랫폼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일컫습니다.


3 (이용약관 게시 개정)

1. 제공사는 이용약관의 세부내용과 상호명, 본점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이메일, 무선전화번호) 등을 이용고객이 인지할 있도록 플랫폼에 명기합니다.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공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이용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제공사는 이용약관을 개정할 경우, 신규 적용일자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기존 이용약관과 함께 플랫폼의 메인화면 또는 게시판에 신규 적용일자 10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이용약관 기타규정)

1.  이용약관은 제공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에 관한 기본약정입니다
2. 
제공사는 필요시,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 운영규정과 정책에 관하여 플랫폼 기재 또는 회원에 대한 이메일 발송 등을 통하여 공지할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은 플랫폼 서비스 이용을 고려하는 잠재적 이용고객이 이용약관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함을 선택하여 클릭할 경우 이뤄집니다.


6 (정보제공)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제공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무선전화번호 )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원 본인의 정보만을 제공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제공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취할 있으며, 과정에서 회원이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회원으로서의 모든 권리가 상실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있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 사용)

1. 제공사는 관계법령 제공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
2. 
제공사는 회원 고유의 개인정보 수집을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원은 무선전화번호, 비밀번호 개인정보가 3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며, 제공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공사는 하기의 경우에 관련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3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정부 수사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불법 부정행위 등을 통한 이용약관 위반에 대응하여 회원 정보보호 업무를위해 필요한 경우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8 (이용신청 승낙 제한)

1. 제공사는 약관 5조에 의거하여,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기본 서비스 수행과 기술적 제한이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제공사는 하기의 사항에 대하여서는 승낙을 거부할 있으며, 사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개인정보의 허위와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기가입 회원정보와 중복 동일인인 경우
  
플랫폼 서비스 이용이 아닌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신청한 경우 
  
관련 법률 또는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사실이 있는 이용자가 재신청하는 경우
3. 
제공사는 설비상의 사유나 기술적 제한 제공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문제가 있을 경우, 문제해결시까지 이용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4. 
제공사는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이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공사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이용승낙을 보류할 있습니다
5. 
제공사는 회원가입 절차 완료 이후에 약관 8 2항의 호에 따른 사유가 확인될 경우 이용승낙을 철회할 있습니다.


9 (아이디 관리)

1. 제공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의 규정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코자 하는 경우에는 기존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아이디는 하기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공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있습니다.
  
아이디가 제공사의 사명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과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의 우려가 있는 경우
  
비윤리적 거래행위를 하는 경우
  
기타 합리적 사유의 경우
4.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일차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에 대한 3자와의 공유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제공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3자가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바로 제공사에 통보하고, 제공사의 조치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제공사의 의무)

1. 제공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비와 기술상의 품질관리에 노력합니다.
2. 
제공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3. 
제공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클레임이 합리적이고 객관적으로 판단될 경우, 이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합니다. 즉각적은 조치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이메일 등을 통하여 고지하여야 합니다.  


11 (회원의 의무)

1. 회원가입이나 정보 변경시 본인의 개인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등록할 경우, 적법한 회원으로서 부여된 모든 권리를 일체 인정받을 없게 됩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제공사가 별도로 공지하는 제반규정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제공사 고유의 업무에 방해를 해서는 안되며, 제공사와 타회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하여서도 안됩니다.  
4.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등의 이용계약 사항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 플랫폼 정보변경 프로세스를 통해 제공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미수정 정보로 인해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일체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5. 
회원은 제공사의 사전 동의없이 플랫폼에서 일체의 상업적 영업행위를 없으며, 허용되지 않는 영업행위가 발견될시, 제공사는 회원에 대하여 즉각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며 손해배상을 청구할 있습니다.  
6. 
회원은 상표권 제공사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12 (서비스의 중단)

1. 제공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2. 
12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제공사는 약관 18조에서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3 (게시물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과 사진 기타 파일 등을 일컫습니다.
2. 
회원이 플랫폼에 등록한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제공사와 타회원에게 명예훼손이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게 되며, 제공사는 직접적 관여가 없는 이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3. 
제공사는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에 대해서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즉각적으로 삭제수정 등록거부를 있습니다.  
  
정당한 사유가 없는 타회원에 대한 일방적 비난의 게시물  
  
No-Show(예약 , 취소없이 오지 않는 경우) 실제 숙박하지 않고 작성한 허위 게시물   
  
플랫폼 명시된 제공서비스 범위를 벗어난 서비스에 대한 클레임 게시물
  
제공사와 타회원에 대한 욕설이나 모욕적 게시물
  
플랫폼 제공서비스와 관련성이 없는 상업적 홍보성 게시물
  
허위정보로 등록된 아이디로 올린 게시물
  
미풍양속 공공질서를 저해하는 내용의 게시물
  
해킹 불법복제 범죄 관련 내용의 게시물
  
허위사실이라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의 게시물
  
정치적 의사표명이나 종교적 견해를 담은 게시물
  
제공사와 타회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게시물
  
제공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기재 원칙을 벗어난 게시물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14 (게시물 저작권)

1. 회원은 플랫폼에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을 원천적으로 보유합니다. , 제공사는 플랫폼의 운영과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사전 동의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하기와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있습니다.
  
플랫폼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방송미디어, 통신사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컨텐츠로 활용하는 경우 (, 경우 제공사는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의 아이디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제공사는 14 1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메일, 무선전화 등의 방법을 통해 반드시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경우에는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제공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은 제공사에 귀속하며, 이에 제공사의 사전 동의가 없는 복제 출판배포는 금지됩니다.


15 (정보의 제공)

1. 제공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편익의 제고를 위해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해서 이메일, SMS, 무선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2. 
제공사는 서비스의 개선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전제로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있습니다.


16 (광고게재)

1. 제공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광고를 노출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해 회원에게 광고정보를 제공할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이메일 등을 통하여 수신거부를 있습니다.
2. 
제공사는 플랫폼 내에서 홍보되고 있는 3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계약해지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사이트 내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하며, 과정에서 제공사가 요구하는 필요서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공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약관 11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계약 해지 기타 적법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타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무단 도용하는 행위 타인과 아이디를 거래하는 행위
  
미풍양속과 공공질서를 저해하는 행위 제공사와 타회원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있는 내용을 게시 공유하는 행위 
  
제공사의 임직원으로 사칭하는 행위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약관을 포함한 제공사의 제반 규정을 위반한 경우
3. 
제공사가 17 2항의 사유로 인해 계약해지를 실행할 경우, 제공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무선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히고 해지의사를 통보합니다
4.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원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할 없는 경우에는 약관 18조에 따라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5. 
계약해지와 동시에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된 각종 혜택(포인트, 쿠폰 ) 자동소멸 처리되며, 재가입시에도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8 (회원에 대한 통지)

1. 제공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있으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한 각종 손해에 대해서는 귀책사유가 회원에게 있으며, 이에 제공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공사는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행할 경우, 1주일 이상 제공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는 효력을 발생시킵니다.


19 (책임제한)

1. 제공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상황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제공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제공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장애 등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공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며, 이에 웹사이트에서 회원이 게재한 각종 정보와 자료의 정확성과 신뢰도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회원과 3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동시에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공사는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하기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게시물을 등록한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의무가 없습니다.
6. 
제공사는 피연결회사(플랫폼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제공사는 피연결회사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 (준거법 재판관할)

  1. 제공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제공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쇼핑몰 부문]

 

 

1 (목적)

본 이용약관은 잠자리날개(이하『제공사』로 지칭)가 잠자리날개 웹사이트(http://www.zamzzary.com)와 연계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이하『쇼핑몰』로 통칭)을 통하여, 제공하는 상품판매 서비스(이하 『서비스』로 지칭) 이용과 관련하여, 제공사와 이용고객(이하『회원』으로 지칭)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과 기타 제반사항에 대한 규정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쇼핑몰 부문』의 이용약관은 본 잠자리날개의 『여행/숙박 부문』 약관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즉, 회원가입, 아이디의 관리,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서비스의 중단 등 『쇼핑몰 부문』 약관에 별도로 명시되지 않은 조항은 『여행/숙박 부문』 약관과 동일합니다.)

 

2 (약관용어 정의)

이용약관에서 명시되는 용어의 정의는 하기와 같습니다.

 

1.쇼핑몰이라 함은 제공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이라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쇼핑몰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쇼핑몰에 회원등록을 자로서, 계속적으로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1. 제공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2. 제고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제공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4. 제공사는 이용약관을 개정할 경우, 신규 적용일자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기존 이용약관과 함께 플랫폼의 메인화면 또는 게시판에 신규 적용일자 10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제공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제공사에 송신하여 제공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변경


1. 제공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기타 제공사가 정하는 업무
2. 제공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제공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제공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제공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제공사는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2. 제공사는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제공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제공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최초 제공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6 (구매신청) 
1. 이용자는 쇼핑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제공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재화 등의 검색 선택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이메일, 무선전화번호 등의 입력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재화 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제공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2. 제공사는 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제공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보유ㆍ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5 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7 (계약의 성립)
1. 제공사는 6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제공사 승낙이 9 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제공사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8 (지급방법)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제공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 무통장입금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수령 대금지급
마일리지 쇼핑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기타 쇼핑몰이 인정한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9 (수신확인통지ㆍ구매신청 변경 취소)
1. 제공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으며, 제공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2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0 (재화 등의 공급)
1. 제공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제공사는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제공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제공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제공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공사가 고의ㆍ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1 (환급)
제공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2 (청약철회 )
1. 제공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2항제2 내지 4호의 경우에 제공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13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제공사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제공사는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공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제공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제공사는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4 (연결 쇼핑몰과 피연결 쇼핑몰 간의 관계)
1. 상위 쇼핑몰과 하위 쇼핑몰이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쇼핑몰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2. 제공사(연결 쇼핑몰) 피연결 쇼핑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1.  약관은 2017 9 21일부터 시행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o 부정거래 방지 및 쇼핑몰 운영방침에 따른 보관 : OO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받는 자 :

- 제공 항목 :

- 제공 목적 :

-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1. 카카오톡 사용자일 경우 안내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수탁자 : LG CNS
-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 : 카카오톡중개서비스

2. 일부 상품 구매시 입력한 신청자명, 이메일, 연락처, 카톡 ID는 회원님의 예약정보에 적용됩니다.
이 연락처는 비상 연락처로 사용됩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회원가입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회원가입 닫기
닫기


INSTAGRAM @ zamzzaryyy